안녕하세요, 도미입니다 😊래래 신생아 시기 이후 정말 고민고민하다 고른 아기띠는 아띠포페(Artipoppe) 자이가이스트 데님 클래식이에요.사야 낫는 아띠포페병(😂) 걸리신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해요 ㅎㅎㅎ신생아 때는 베이비뵨 미니로 시작했어요래래가 태어나고 처음에는 지인 추천으로 베이비뵨 미니를 구매했어요.0~3개월은 거의 집에서 나가지 않긴 하지만 집에서 재울때, 안고 집안일을 할때, 혹은 가끔 집앞 병원 갈때 등등 간단해서 쓰기 편하다고 해서 당근으로 구매해서 잘 사용했어요 ㅎㅎ신생아부터 3개월까지 썼는데, 래래가 점점 크면서 슬슬 한계가 느껴지기 시작했어요.한 6~7kg 넘어가면서 무게도 체감이 되고, 사이즈 자체가 신생아 전용이라 앞으로 몇년 동안 쭉 함께할 아기띠를 새로 찾아야 ..